주요 팁

자동 선정 키워드(Auto Selected Keywords)는 무엇인가요?

자동 선정 키워드 기능은 제품 검색 광고(Product Search Ads)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자동 선정 키워드 기능을 사용하면 Shopee가 키워드 입찰 및 최적화에 대한 전반을 관리합니다.
  2. 구매자가 유사한 제품을 찾는 데 사용하는 검색어와 광고를 자동으로 매치합니다.
  3. 입찰 가격은 광고가 판매로 전환될 가능성에 따라 변경됩니다.
  4. 구매자가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경우 Shopee는 해당 제품 판매자의 광고가 더 많이 노출될 수 있도록 더 높은 입찰 가격을 설정합니다. 반대로 광고가 판매로 이어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면 입찰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
  5. Shopee의 입찰 가격은 광고에 대한 ROI를 보장하기 위해 활용됩니다.



자동 선정 키워드는 누가 사용해야 하나요?


아래의 경우 자동 선정 키워드 기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제품 검색 광고가 처음이거나 전반적으로 광고가 처음인 경우
  2. 키워드 선택 및 설정할 입찰 가격에 대해 확실하지 않거나 관리할 시간이 없는 경우
  3. ROI를 개선하는 방법을 확실히 알지 못하는 경우



수동 모드는 어떠한가요?


  1. 수동 선정 키워드 방식은 제품 검색 광고를 경험한 적 있는 숙련된 판매자에게 권장드립니다.
  2. 입찰하려는 특정 키워드가 있는 경우에 해당 방식을 활용하세요.
  3. 이미 자동 선정된 키워드를 선택한 경우 더 높은 입찰 가격을 사용하여 광고를 한 번만 표시하세요.
  4. 특정 키워드에 대한 노출 빈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수동 선정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 시작하나요?


자동 선정 기능 활성화

  1. 활성화 버튼은 제품 검색 광고 설정 페이지의 키워드 설정 아래에서 찾을 수 있음. 활성화를 하면 나머지는 Shopee가 모두 관리합니다.



  1. 해당 기능을 중지하려면 광고 상세 정보 페이지를 방문하여 자동 선정 기능을 끕니다.
  2. 중단을 클릭하여 광고를 완전히 종료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도움이 되었나요?

yes
no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