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 Mới

쇼피 광고 추천을 활용하여 광고 성과를 개선하세요!

쇼피 광고 추천을 활용하여 광고 성과를 개선하세요


새롭게 출시된 쇼피 광고 추천을 활용하여 광고 운영을 쉽게 관리하고 성과를 개선하세요.



광고 추천이란 무엇인가요?


쇼피 광고 추천은 셀러님의 샵 데이터, 과거 광고 성과 및 관련 구매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화되어 가장 관련성이 높고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제공됩니다. 광고 운영 최적화 기회를 파악하거나 셀러님과 적격한 독점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셀러님의 필요에 맞추어 추천됩니다.



광고 추천이 어떻게 작동하나요?


쇼피는 셀러님의 광고 성과 기록, 설정 및 관련 구매자 데이터를 분석하여 전반적인 광고 성과를 개선할 수 있는 추천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이러한 맞춤형 추천은 셀러님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갱신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추천 유형이 추가됩니다.



추천에 따라야 할 이유는 무엇인가요?


시간 절약

셀러님의 시간이 소중하기 때문에 제안된 변경 사항을 클릭 한 번으로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너무 늦기 전에 대처하세요

쇼피는 광고 크레딧이 부족하거나 만료되는 등 광고 운영이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경우 사전 경고를 제공하여 충분한 대응 시간을 확보합니다.



추천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쇼피 셀러센터의 쇼피 광고 홈페이지 상단에 추천 모듈이 표시됩니다.

  1. 하나 이상의 활성 추천 사항이 있으면 “View All”을 클릭하여 추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쇼피 앱에서는 쇼피 광고 페이지 상단에 추천바를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추천 사항이 있나요?


추천 사항의 종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왜 진행중이던 추천 사항이 사라졌나요?


쇼피는 해당 시점에 가장 유용하고 도움이 되는 사항을 추천하고자 하기 때문에 만료된 추천 사항이나 더 이상 관련이 없는 추천 사항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왜 추천 사항을 수행한 후에도 동일한 추천 사항이 나타나나요?


추천 사항은 최신 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롭게 갱신됩니다. 따라서 같은 추천 사항이 다른 시점에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 "Low Balance Alert"는 광고가 표시되지 않을 위험이 있을 때마다 다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Expiring Ads Credit"은 권장 작업을 완료한 후에도 만료 날짜까지 알림으로 계속 표시됩니다.



왜 추천 사항이 표시되지 않나요?

최근 광고를 시작했거나 모든 활성 추천 작업을 완료했을 경우 추천 사항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추천 사항은 유용할 때만 나타납니다.


쇼피는 셀러님의 샵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분석하여 관련 추천 사항을 확인하고 새로운 추천 유형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쇼피 광고 페이지를 자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첫 게시일: 10 May 2023

최근 업데이트: 10 May 2023


Trang này có hữu ích đối với bạn?

yes Có nè
no Không hẳ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