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소식

Similar products 섹션에서의 Discovery ads가 단계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제품 정보 페이지 (Product Deatil Page) 개선의 일환으로 Page 하단에 Similar Products 영역에서의 discovery ads가 단계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Discovery Ads에 어떤 영향이 있나요?


  1. You May Also Like 영역에 광고가 집중되어 더 많은 노출과 판매를 유도할 예정입니다.
  2. Similar Products 영역에서는 노출을 비롯한 광고 지표들이 0으로 줄어들게 됩니다.



기존 Discovery ads의 퍼포먼스는 유지된 상태로 단계적으로 중단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Tips:

  1. 따라서 You May Also Like 영역에 Discovery ads를 노출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또는 Auto-최적화 모드로 설정하시면 Shopee의 알고리즘이 자동으로 매출을 극대화합니다.





언제부터 변경될 예정인가요?


  1. 5월 10일부터 11일까지, Product Detail page에 접속하는 사용자의 50%에게 Similar products 영역 없이 해당 페이지가 노출될 예정입니다. 
  2. 5월 12일부터 Product Detail page에 접속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Similar products 영역 없이 해당 페이지가 노출될 예정입니다. 


*해당 일정은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페이지가 도움이 되었나요?

yes
no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