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선정 키워드 기능은 제품 검색 광고(Product Search Ads)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자동 선정 키워드 기능을 사용하면 Shopee가 키워드 입찰 및 최적화에 대한 전반을 관리합니다.
- 구매자가 유사한 제품을 찾는 데 사용하는 검색어와 광고를 자동으로 매치합니다.
- 입찰 가격은 광고가 판매로 전환될 가능성에 따라 변경됩니다.
- 구매자가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경우 Shopee는 해당 제품 판매자의 광고가 더 많이 노출될 수 있도록 더 높은 입찰 가격을 설정합니다. 반대로 광고가 판매로 이어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면 입찰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
- Shopee의 입찰 가격은 광고에 대한 ROI를 보장하기 위해 활용됩니다.
자동 선정 키워드는 누가 사용해야 하나요?
아래의 경우 자동 선정 키워드 기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제품 검색 광고가 처음이거나 전반적으로 광고가 처음인 경우
- 키워드 선택 및 설정할 입찰 가격에 대해 확실하지 않거나 관리할 시간이 없는 경우
- ROI를 개선하는 방법을 확실히 알지 못하는 경우
수동 모드는 어떠한가요?
- 수동 선정 키워드 방식은 제품 검색 광고를 경험한 적 있는 숙련된 판매자에게 권장드립니다.
- 입찰하려는 특정 키워드가 있는 경우에 해당 방식을 활용하세요.
- 이미 자동 선정된 키워드를 선택한 경우 더 높은 입찰 가격을 사용하여 광고를 한 번만 표시하세요.
- 특정 키워드에 대한 노출 빈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수동 선정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 시작하나요?
자동 선정 기능 활성화
- 활성화 버튼은 제품 검색 광고 설정 페이지의 키워드 설정 아래에서 찾을 수 있음. 활성화를 하면 나머지는 Shopee가 모두 관리합니다.

- 해당 기능을 중지하려면 광고 상세 정보 페이지를 방문하여 자동 선정 기능을 끕니다.
- 중단을 클릭하여 광고를 완전히 종료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