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ách sử dụng Quảng Cáo
Tìm hiểu thêm về cách thiết lập và quản lý hiệu quả quảng cáo của bạn để tăng doanh số
검색 광고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사업 목표나 광고의 실적 데이터, 그리고 이러한 목표와 가장 관련이 높은 최적화 전략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제품 검색 광고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제품 검색 광고를 위한 아래와 같은 측정항목을 모니터링 합니다.
노출을 확대하는 것이 목표인 경우 제품 검색 광고를 최적화하는 방법
제품 검색 광고에 대한 아래의 측정항목을 모니터링 합니다.
매출 증대가 목표인 경우에 제품 검색 광고를 최적화하는 방법
해당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확인하세요.
현재 이 기능은 베타 모드로 모든 셀러분들에게 적용되지 않는 점, 멕시코 마켓에서는 아직 활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키워드 수준의 광고 최적화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GMV가 지속적으로 낮은 경우:
제품 검색 광고에 대한 아래의 측정항목을 모니터링 합니다.
영업이익 증대가 목표인 경우:
광고 제품이 최적화된 후에도 CIR이 높은 키워드가 지속적으로 많은 경우:
Trang này có hữu ích đối với bạn?
검색 광고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사업 목표나 광고의 실적 데이터, 그리고 이러한 목표와 가장 관련이 높은 최적화 전략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제품 검색 광고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제품 검색 광고를 위한 아래와 같은 측정항목을 모니터링 합니다.
노출을 확대하는 것이 목표인 경우 제품 검색 광고를 최적화하는 방법
제품 검색 광고에 대한 아래의 측정항목을 모니터링 합니다.
매출 증대가 목표인 경우에 제품 검색 광고를 최적화하는 방법
해당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확인하세요.
현재 이 기능은 베타 모드로 모든 셀러분들에게 적용되지 않는 점, 멕시코 마켓에서는 아직 활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키워드 수준의 광고 최적화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GMV가 지속적으로 낮은 경우:
제품 검색 광고에 대한 아래의 측정항목을 모니터링 합니다.
영업이익 증대가 목표인 경우:
광고 제품이 최적화된 후에도 CIR이 높은 키워드가 지속적으로 많은 경우:
Trang này có hữu ích đối với bạn?
Phản hồi về trang này
Phản hồi về trang nà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