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용 가이드
비즈니스 향상을 위해 Shopee Ads를 시작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샵 광고 기능을 통해 여러분의 샵을 더 눈에 띄게 하고 제품 판매도 함께 향상하세요.
샵 이름, 태그라인 및 사진을 맞춤 수정할 수 있습니다.
*Notes:
여러분의 샵을 최상단에 노출하여 고객들이 페이지를 방문해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잠재 고객을 샵이나 제품 컬렉션 페이지로 유도하여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합니다.
셀러의 샵에만 존재하는 USP를 강조하여 고객 인게이지먼트를 유도하세요.
1) 예산과 지속 기간 설정
광고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만료됩니다.
2) 사진을 추가하고 태그라인을 설정하세요.
3) 랜딩 페이지를 선택하세요.
4) 방문 페이지의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선택하세요.
5) 각 키워드에 대한 입찰 가격을 설정하세요.
구매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만 비용이 청구되며, 비용은 광고 크레딧에서 차감됩니다.
Shopee는 셀러를 보호하기 위해 동일한 사용자의 반복 클릭 또는 자동 클릭과 같은 무효 클릭을 시스템으로 자동 감지하여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여러 셀러가 동일한 키워드에 입찰하면 검색 결과 페이지에 다른 광고가 옆에 함께 표시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아래 두 가지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1) 클릭당 입찰 가격은 구매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 지불할 용의가 있는 가장 높은 금액을 의미합니다.
2) 샵 연관성은 셀러 샵의 품질과 더불어 선택된 키워드가 얼마나 샵과 관련이 되어 있는지에 의해 결정됩니다. 연관성이 높을수록 광고가 노출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Note: 샵에 판매하는 상품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광고가 노출될 가능성이 낮습니다.
싱가포르 마켓의 경우 몰 셀러 또는 프리퍼드(Preffered) 셀러들만 샵 광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마켓의 경우 샵 후기가 10개 이상, 라이브 SKU가 4개 이상되는 모든 셀러가 샵 광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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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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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을 샵이나 제품 컬렉션 페이지로 유도하여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합니다.
셀러의 샵에만 존재하는 USP를 강조하여 고객 인게이지먼트를 유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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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방문 페이지의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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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만 비용이 청구되며, 비용은 광고 크레딧에서 차감됩니다.
Shopee는 셀러를 보호하기 위해 동일한 사용자의 반복 클릭 또는 자동 클릭과 같은 무효 클릭을 시스템으로 자동 감지하여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여러 셀러가 동일한 키워드에 입찰하면 검색 결과 페이지에 다른 광고가 옆에 함께 표시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아래 두 가지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1) 클릭당 입찰 가격은 구매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 지불할 용의가 있는 가장 높은 금액을 의미합니다.
2) 샵 연관성은 셀러 샵의 품질과 더불어 선택된 키워드가 얼마나 샵과 관련이 되어 있는지에 의해 결정됩니다. 연관성이 높을수록 광고가 노출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Note: 샵에 판매하는 상품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광고가 노출될 가능성이 낮습니다.
싱가포르 마켓의 경우 몰 셀러 또는 프리퍼드(Preffered) 셀러들만 샵 광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마켓의 경우 샵 후기가 10개 이상, 라이브 SKU가 4개 이상되는 모든 셀러가 샵 광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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