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용 가이드
비즈니스 향상을 위해 Shopee Ads를 시작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캠페인 예약은 선착순입니다. 캠페인 예약을 미리 완료하고 캠페인 준비를 시작하세요.
1. 예약 마감일: 예약 마감일은 캠페인 희망 시작일로부터 14일 전입니다. 이후에는 원하는 캠페인 시작일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2. 예약 확정: 캠페인 예약을 빨리 끝낼수록 더 낮은 CPM 단가로 더 많은 노출량을 보장받을 가능성이 커집니다.
3. 광고 소재 접수: 광고 소재는 가능한 빨리 제출합니다. 접수된 배너는 쇼피 측의 검수를 통과해야 하며, 검수 중 광고 소재가 거부될 경우 배너를 다시 수정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a. 예산 계획: 디스플레이 광고 캠페인 설정 시 필요한 최소 예산은 700달러입니다. 선택한 광고 기간에 따라 필요한 권장 예산은 자동으로 계산되어 참고할 수 있습니다.
b. 캠페인 목표에 따른 기간 설정:
c. 광고 성과 확인: 쇼피는 설정된 광고 예산, 기간 및 오디언스 타게팅을 기준으로 예상 노출량 및 비용(세전) 추정치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종 청구 비용을 계산할 때 사용되는 고정 CPM 단가도 제공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23년 4월 17일
[관련 아티클]
Display Ads Creative Guidelines
페이지가 도움이 되었나요?
캠페인 예약은 선착순입니다. 캠페인 예약을 미리 완료하고 캠페인 준비를 시작하세요.
1. 예약 마감일: 예약 마감일은 캠페인 희망 시작일로부터 14일 전입니다. 이후에는 원하는 캠페인 시작일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2. 예약 확정: 캠페인 예약을 빨리 끝낼수록 더 낮은 CPM 단가로 더 많은 노출량을 보장받을 가능성이 커집니다.
3. 광고 소재 접수: 광고 소재는 가능한 빨리 제출합니다. 접수된 배너는 쇼피 측의 검수를 통과해야 하며, 검수 중 광고 소재가 거부될 경우 배너를 다시 수정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a. 예산 계획: 디스플레이 광고 캠페인 설정 시 필요한 최소 예산은 700달러입니다. 선택한 광고 기간에 따라 필요한 권장 예산은 자동으로 계산되어 참고할 수 있습니다.
b. 캠페인 목표에 따른 기간 설정:
c. 광고 성과 확인: 쇼피는 설정된 광고 예산, 기간 및 오디언스 타게팅을 기준으로 예상 노출량 및 비용(세전) 추정치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종 청구 비용을 계산할 때 사용되는 고정 CPM 단가도 제공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23년 4월 17일
[관련 아티클]
Display Ads Creative Guidelines
페이지가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