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오디언스 타게팅

오디언스 타게팅 기능을 통해 디스플레이 광고를 게재할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 목표에 따라 ▲광범위한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인지도를 극대화할 수도, ▲원하는 특정 오디언스들에게만 노출시킬 수도, ▲시스템을 통해 연관성이 높은 오디언스들에게만 자동으로 노출시킬 수도 있습니다.


오디언스 타게팅 유형

  1. 광범위한 타게팅(Broad Targeting): 더 많은 오디언스에게 광고를 게재하여 프로모션에 대한 인지도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2. 맞춤 타게팅(Custom Targeting): 특정 나이 또는 성별 및 카테고리의 오디언스 집단에게만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3. 자동 타게팅(Auto Targeting): 해당 샵 또는 비슷한 샵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만 시스템이 자동으로 광고를 게재하여 더 높은 참여율(CTR; click-through rate)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오디언스 타게팅 설정하는 방법

  1. 쇼피 셀러센터의 Shopee Ads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 Create New Ads"를 클릭하고 "“Display Ads"를 선택합니다.
  3. 캠페인 이름, 기간 및 예산을 입력합니다.
  4. 오디언스 섹션에서 원하는 오디언스 타게팅을 선택합니다.
  5. 캠페인의 예상 비용(세금 제외)은 오른쪽의 "Results" 패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예상 비용은 선택한 기간의 예상 노출량 및 보장된 CPM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오디언스 타게팅 유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7. 드롭다운 목록에서 “Billing Information”을 선택합니다.
  8. “Publish”를 클릭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게재 요청 단계 이후 오디언스 타게팅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각 지역별 가이드라인에 따라 오디언스 타게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Result" 패널에는 업데이트된 예상 노출량, 예상 비용 및 보장된 CPM이 새롭게 표시됩니다.


한 디스플레이 광고 캠페인 내에서 다양한 오디언스 타게팅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디스플레이 광고 캠페인당 한 개의 오디언스 타게팅만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오디언스 타게팅은 전체 캠페인 기간에 적용됩니다. 다른 오디언스 타게팅을 사용하고 싶다면, 디스플레이 광고 캠페인을 분리하여 다른 기간 동안 다른 오디언스 타게팅을 설정한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참고: 

  1. 쇼피 마케팅솔루션팀에 의해 선정된 몰 셀러는 투자금에 대한 자격요건을 충족해야 디스플레이 광고 기능이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2. 선정된 몰 셀러는 마케팅솔루션팀이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3. 디스플레이 광고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대만, 베트남 및 브라질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23년 7월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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