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24일에 “주문량(Orders)” 측정항목이 다시 활성화되어 광고로부터 비롯한 주문 수를 잘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 신규로 시작된 "주문량" 데이터는 쇼피 광고(Shopee Ads)로부터 비롯한 스토어 주문 비율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 “주문량” 데이터는 2021년 6월 24일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021년 6월 24일 이전의 "주문량" 데이터는 0으로 보입니다.
- 따라서 2021년 6월 24일 이전의 날짜를 포함하는 기간을 선택하여 광고 실적을 계산하는 경우 “주문량”이 광고에 의해 비롯한 실제 주문 수량보다 적습니다.
- 쇼피 광고(Shopee Ads) 측정항목의 모든 정의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