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消息

업데이트되어 다시 실행 가능한 주문량 항목(2021년 6월 24일부터 적용)

2021년 6월 24일에 “주문량(Orders)” 측정항목이 다시 활성화되어 광고로부터 비롯한 주문 수를 잘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1. 신규로 시작된 "주문량" 데이터는 쇼피 광고(Shopee Ads)로부터 비롯한 스토어 주문 비율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2. “주문량” 데이터는 2021년 6월 24일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2021년 6월 24일 이전의 "주문량" 데이터는 0으로 보입니다. 
  4. 따라서 2021년 6월 24일 이전의 날짜를 포함하는 기간을 선택하여 광고 실적을 계산하는 경우 “주문량”이 광고에 의해 비롯한 실제 주문 수량보다 적습니다.





  1. 쇼피 광고(Shopee Ads) 측정항목의 모든 정의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請問這一頁有幫助嗎?

yes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