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o Usar os Anúncios
Saiba mais sobre como configurar e gerenciar seus anúncios para expandir seus negócios.
노출(Impressions)
노출은 로그인한 고객이 광고를 보는 횟수를 의미합니다. 즉 노출 수가 높을수록, 더 많은 잠재 고객들에게 광고가 도달할 수 있습니다.
클릭(Clicks)
클릭은 로그인한 고객이 광고를 본 후 클릭하는 횟수를 의미합니다.
클릭률(CTR, Click-Through-Rate)
CTR은 노출 수 (로그인한 고객이 광고를 보는 횟수) 대비 실제로 클릭한 횟수를 %로 계산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 노출이 100이고, 클릭한 횟수가 10이라면 CTR은 10%입니다. CTR이 높을수록 고객이 광고에 관심이 많다는 뜻이므로 CTR은 높을수록 좋습니다.
주문량(Orders)
주문량은 광고 클릭이 발생한 후 7일 이내에 광고한 제품 또는 샵에 있는 기타 제품을 고객이 주문할 경우, 해당 횟수를 측정한 것입니다.
* 참고:
전환(Conversions)
전환은 광고 클릭이 발생한 후 7일 이내에 각 주문을 통해 실제로 판매된 고유 제품 종류 수를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광고한 제품 뿐만 아니라 샵에 있는 다른 제품도 포함됩니다.
판매된 제품(Items Sold)
판매된 제품은 광고 클릭이 발생한 후 7일 이내에 광고한 제품을 포함한 샵에서 판매된 모든 제품의 총 수량을 의미합니다.
GMV (Gross Merchandise Value)
GMV는 광고 클릭 후 7일 이내에 광고한 제품과 샵에 있는 다른 제품을 고객이 구매함으로써 발생하는 총 매출액을 의미합니다.
비용(Expense)
비용은 광고에 지출된 총 금액을 의미합니다. 비용이 광고 예산 범위 내에 있는지 수시로 확인하세요.
ROI (Return on Investment)
ROI는 광고 지출 비용 대비 총 제품 판매로부터 발생하는 수익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광고한 제품 뿐만 아니라 샵에 있는 다른 제품도 포함됩니다.
CIR (Cost-Income-Ratio)
CIR은 광고 제품에서 발생한 수익 대비 광고 지출 비용이 몇 %인지를 측정한 것입니다.
전환율(CR, Conversion Rate)
CR은 광고 클릭당 광고 제품 및 기타 제품이 판매로 전환된 비율을 측정한 것입니다.
전환당 비용(Cost Per Conversion)
전환당 비용은 판매 전환당 평균 비용을 측정한 것입니다.
직접 전환(Direct Conversions)
직접 전환은 광고 클릭이 발생한 후 7일 이내에 판매되는 고유 광고 제품 종류 수를 의미합니다.
*참고:
직접 판매 제품(Direct Items Sold)
직접 판매 제품은 광고 클릭이 발생한 후 7일 이내에 판매된 광고 제품의 총 수량을 의미합니다.
Direct GMV (Direct Gross Merchandise Value)
Direct GMV는 광고 클릭 후 7일 이내에 광고한 제품을 고객이 구매함으로써 발생하는 총 매출액을 의미합니다.
Direct ROI (Direct Return on Investment)
Direct ROI는 광고 지출 비용 대비 광고한 제품 판매로부터 발생하는 수익을 의미합니다.
Direct CIR (Direct Cost-Income-Ratio)
Direct CIR은 광고 제품 판매로부터 발생한 수익 대비 광고 지출 비용이 몇 %인지 측정한 것입니다.
Direct CR (Direct Conversion Rate)
Direct CR은 광고 제품 클릭당 판매로 전환되는 값을 측정한 것입니다.
직접 전환당 비용 (Cost Per Direct Conversion)
직접 전환당 비용은 직접 판매 전환당 평균 비용을 측정한 것입니다.
1,000회 노출당 비용 (CPM;Cost per Thousand Impressions)
CPM은 광고 노출 1,000회당 비용입니다.
각 지표들은 광고가 서로 다른 수준에서 매출을 얼마나 잘 창출하는지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제품 A에 대한 광고를 클릭하고, 한 번의 주문으로 제품 A를 2개, 제품 B를 3개 구매하는 경우:
선택한 키워드를 기준으로 다른 광고 대비 검색 결과 페이지 내에서의 평균 광고 순위를 의미합니다.
만약 광고 순위가 8위라면,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상위 8번째로 표시된다는 뜻입니다. 낮은 숫자일수록 광고가 검색 결과에서 상위에 있다는 것이므로 숫자가 낮을수록 더 좋습니다.
제품 노출(Product Impressions)
제품 노출은 로그인한 고객이 샵 검색 광고를 클릭 후 샵 페이지에 있는 제품을 보는 횟수를 의미합니다.
제품 클릭(Product Clicks)
제품 클릭은 로그인한 고객이 샵 검색 광고를 클릭 후 샵 페이지에 있는 제품을 클릭한 횟수를 의미합니다.
제품 클릭률(CTR)
제품 클릭률 (Product CTR)은 제품 노출 수 (로그인한 고객이 샵 광고를 통해 해당 제품을 보는 횟수) 대비 실제로 클릭한 횟수를 %로 계산한 것입니다.
도달 (Reach)
도달은 캠페인 기간 동안 디스플레이 광고를 본 고유 유저 수를 뜻합니다.
고유 방문자 (Unique Visitor)
고유 방문자란 디스플레이 광고를 클릭한 뒤 24시간 내에 샵 페이지 및 제품 상세페이지를 조회한 고유한 유저 수 입니다.
페이지 조회 (Page Views)
페이지 조회란 디스플레이 광고를 클릭한 뒤 24시간 이내에 샵 페이지 및 제품 상세페이지를 조회한 전체 조회 수 입니다.
Shopee 앱 또는 셀러 센터 웹 브라우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opee 앱을 이용하는 경우
셀러 센터를 이용하는 경우
셀러 센터에 로그인한 후, 왼쪽 내비게이션 바에서 “Shopee Ads”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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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Impressions)
노출은 로그인한 고객이 광고를 보는 횟수를 의미합니다. 즉 노출 수가 높을수록, 더 많은 잠재 고객들에게 광고가 도달할 수 있습니다.
클릭(Clicks)
클릭은 로그인한 고객이 광고를 본 후 클릭하는 횟수를 의미합니다.
클릭률(CTR, Click-Through-Rate)
CTR은 노출 수 (로그인한 고객이 광고를 보는 횟수) 대비 실제로 클릭한 횟수를 %로 계산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 노출이 100이고, 클릭한 횟수가 10이라면 CTR은 10%입니다. CTR이 높을수록 고객이 광고에 관심이 많다는 뜻이므로 CTR은 높을수록 좋습니다.
주문량(Orders)
주문량은 광고 클릭이 발생한 후 7일 이내에 광고한 제품 또는 샵에 있는 기타 제품을 고객이 주문할 경우, 해당 횟수를 측정한 것입니다.
* 참고:
전환(Conversions)
전환은 광고 클릭이 발생한 후 7일 이내에 각 주문을 통해 실제로 판매된 고유 제품 종류 수를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광고한 제품 뿐만 아니라 샵에 있는 다른 제품도 포함됩니다.
판매된 제품(Items Sold)
판매된 제품은 광고 클릭이 발생한 후 7일 이내에 광고한 제품을 포함한 샵에서 판매된 모든 제품의 총 수량을 의미합니다.
GMV (Gross Merchandise Value)
GMV는 광고 클릭 후 7일 이내에 광고한 제품과 샵에 있는 다른 제품을 고객이 구매함으로써 발생하는 총 매출액을 의미합니다.
비용(Expense)
비용은 광고에 지출된 총 금액을 의미합니다. 비용이 광고 예산 범위 내에 있는지 수시로 확인하세요.
ROI (Return on Investment)
ROI는 광고 지출 비용 대비 총 제품 판매로부터 발생하는 수익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광고한 제품 뿐만 아니라 샵에 있는 다른 제품도 포함됩니다.
CIR (Cost-Income-Ratio)
CIR은 광고 제품에서 발생한 수익 대비 광고 지출 비용이 몇 %인지를 측정한 것입니다.
전환율(CR, Conversion Rate)
CR은 광고 클릭당 광고 제품 및 기타 제품이 판매로 전환된 비율을 측정한 것입니다.
전환당 비용(Cost Per Conversion)
전환당 비용은 판매 전환당 평균 비용을 측정한 것입니다.
직접 전환(Direct Conversions)
직접 전환은 광고 클릭이 발생한 후 7일 이내에 판매되는 고유 광고 제품 종류 수를 의미합니다.
*참고:
직접 판매 제품(Direct Items Sold)
직접 판매 제품은 광고 클릭이 발생한 후 7일 이내에 판매된 광고 제품의 총 수량을 의미합니다.
Direct GMV (Direct Gross Merchandise Value)
Direct GMV는 광고 클릭 후 7일 이내에 광고한 제품을 고객이 구매함으로써 발생하는 총 매출액을 의미합니다.
Direct ROI (Direct Return on Investment)
Direct ROI는 광고 지출 비용 대비 광고한 제품 판매로부터 발생하는 수익을 의미합니다.
Direct CIR (Direct Cost-Income-Ratio)
Direct CIR은 광고 제품 판매로부터 발생한 수익 대비 광고 지출 비용이 몇 %인지 측정한 것입니다.
Direct CR (Direct Conversion Rate)
Direct CR은 광고 제품 클릭당 판매로 전환되는 값을 측정한 것입니다.
직접 전환당 비용 (Cost Per Direct Conversion)
직접 전환당 비용은 직접 판매 전환당 평균 비용을 측정한 것입니다.
1,000회 노출당 비용 (CPM;Cost per Thousand Impressions)
CPM은 광고 노출 1,000회당 비용입니다.
각 지표들은 광고가 서로 다른 수준에서 매출을 얼마나 잘 창출하는지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제품 A에 대한 광고를 클릭하고, 한 번의 주문으로 제품 A를 2개, 제품 B를 3개 구매하는 경우:
선택한 키워드를 기준으로 다른 광고 대비 검색 결과 페이지 내에서의 평균 광고 순위를 의미합니다.
만약 광고 순위가 8위라면,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상위 8번째로 표시된다는 뜻입니다. 낮은 숫자일수록 광고가 검색 결과에서 상위에 있다는 것이므로 숫자가 낮을수록 더 좋습니다.
제품 노출(Product Impressions)
제품 노출은 로그인한 고객이 샵 검색 광고를 클릭 후 샵 페이지에 있는 제품을 보는 횟수를 의미합니다.
제품 클릭(Product Clicks)
제품 클릭은 로그인한 고객이 샵 검색 광고를 클릭 후 샵 페이지에 있는 제품을 클릭한 횟수를 의미합니다.
제품 클릭률(CTR)
제품 클릭률 (Product CTR)은 제품 노출 수 (로그인한 고객이 샵 광고를 통해 해당 제품을 보는 횟수) 대비 실제로 클릭한 횟수를 %로 계산한 것입니다.
도달 (Reach)
도달은 캠페인 기간 동안 디스플레이 광고를 본 고유 유저 수를 뜻합니다.
고유 방문자 (Unique Visitor)
고유 방문자란 디스플레이 광고를 클릭한 뒤 24시간 내에 샵 페이지 및 제품 상세페이지를 조회한 고유한 유저 수 입니다.
페이지 조회 (Page Views)
페이지 조회란 디스플레이 광고를 클릭한 뒤 24시간 이내에 샵 페이지 및 제품 상세페이지를 조회한 전체 조회 수 입니다.
Shopee 앱 또는 셀러 센터 웹 브라우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opee 앱을 이용하는 경우
셀러 센터를 이용하는 경우
셀러 센터에 로그인한 후, 왼쪽 내비게이션 바에서 “Shopee Ads”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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