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팁

광고를 통해 매출을 증대하세요!

검색 광고(Search Ads)를 통해 일정 주문량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지만, 매출을 더 올리고 싶으신가요?

여기에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기존 검색 광고(Search Ads)를 통한 판매 창출 

새 광고를 만들기 전에 기존의 광고가 최적화될 수 있도록 합니다.

Tip:

  1. 기존의 제품 검색 광고(Search Ads)를 2주 동안 실행한 후 최적화합니다.
  2. ROI가 우수하고 광고 순위가 낮은 키워드의 입찰 가격을 높이세요. 
  3. ROI가 낮은 것의 확장 검색 키워드를 일치 검색 키워드로 설정하세요. 
  4. 해당 링크에서 더 많은 최적화 팁을 참고하세요.
  5. 제품의 가격 경쟁력, 이미지 및 설명 등을 개선해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를 참고하세요.   




2. 디스커버리 광고(Discovery Ads) 사용 

검색 광고(Search Ads)와 디스커버리 광고를 함께 사용하시면 고객들의 트래픽 유입이 가장 높은 Shopee의 3가지 섹션(홈페이지 메인, 검색 결과 페이지, 관련 제품 상세 페이지)에 여러분의 제품을 노출할 수 있습니다.   

Tip:

  1. 검색 광고를 이미 활용하고 있는 제품에 추가로 디스커버리 광고를 설정하세요.
  2. 가능한 모든 영역 (Similar Products, You May Also Like, Daily Discover)에 디스커버리 광고를 활성화하세요. 
  3. 일괄로 디스커버리 광고를 설정하는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광고 제품 확대

Tip:

  1. 가장 많이 팔리는 베스트셀러 제품, 고수익을 내는 제품, 신상품 등은 검색 광고와 디스커버리 광고를 동시에 활용하세요. 
  2. 짧은 시간 동안 광고를 집행하신다면, 제품 검색 광고에 Auto Selected Keyword (자동 선정 키워드) 기능을 사용하세요. Shopee 시스템이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하고, 시간에 따른 입찰 가격을 최적화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광고 설정 방법

  1. Shopee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검색 광고와 디스커버리 광고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Shopee 앱에 접속하신 후 "Me" 탭에서 화면 왼쪽 상단의 “My Shop”을 클릭하세요. 

-> 아래로 스크롤 하셔서 "Shopee Ads"를 클릭하세요.

  1. 또는 Shopee Ads 홈페이지에서 "Create Ads"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4. 샵 검색 광고(Shop Search Ads) 활용

Preferred 셀러 또는 공식몰 셀러분이시라면, 샵 검색 광고(Shop Search Ads)를 통해 샵 페이지 또는 제품 컬렉션 페이지로 고객을 바로 유입하여 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샵 검색 광고 설정 방법


  1. 멕시코 마켓에서는 아직 샵 검색 광고 활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페이지가 도움이 되었나요?

yes
no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