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Use A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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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pee는 다음의 성수기 기간 동안 고객과 매출이 급증합니다.
샵 및 제품 인지도를 높이거나 매출을 증대할 수 있도록 광고를 사용해보세요.
만약 광고를 정기적으로 집행하고 있지 않은 셀러 분이시라면, 적어도 쇼핑 성수기 2주 전에는 광고를 시작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검색 광고를 사용하여 한 번에 최대 50개의 제품을 선택한 다음, 자동 선정 키워드(Auto-Selected Keywords) 기능을 선택하세요. Shopee에서 각 셀러 분들에게 적절한 키워드 및 입찰 가격을 선택해드리며, 최적화합니다.
Tip:
<셀러 센터 웹페이지>
<Shopee 앱 화면>
더 높은 광고 클릭 수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광고 예산을 평소 대비 적어도 50% 이상 확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9월 9일과 11월 11일 같은 판매 성수기에는 원하신다면 200%까지 확대해도 좋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예산이 빠르게 소진될 수 있으니 예산 소진 현황을 수시로 모니터링하면서, 필요에 따라 예산을 확대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광고가 항상 표시될 수 있도록 예산을 "No Limit(한도 없음)"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No Limit"으로 설정하실 경우에는 크레딧이 부족하여 광고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auto top-up(자동 충전) 기능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자세한 방법은 광고 크레딧 충전에서 확인하세요.
쇼핑 성수기에는 고객들이 광고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9월 9일과 같은 대규모 캠페인 기간에 광고를 통한 구매 전환율이 2~3배 더 증가합니다. 특히, 가장 많이 팔리는 베스트 셀러 제품을 높은 입찰 가격으로 설정하면 더 많은 노출, 나아가 매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품 검색 광고
2. "Campaign Day Bid Price Optimisation"에서 "Turn On” 클릭
아래의 팁을 참고하여 광고 전환을 극대화하고 매출을 증대하세요.
제품 상세 페이지를 개선하여 광고 전환을 극대화하세요.
샵 검색 광고를 집행하실 경우 베스트 셀러 제품 위주로 샵 페이지에 적극 노출하되, 고품질 및 제품 관련 이미지를 활용하세요.
제품의 가격 경쟁력을 수시로 확인하고 업데이트하세요.
쇼핑 성수기 동안 증가하는 수요에 대비하여 가장 많이 팔리는 베스트 셀러 제품과 시즌별 인기 품목 등의 재고를 확인하세요. 예를 들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빨간색, 녹색 또는 흰색 의류가 더 잘 팔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만약 패션 관련 샵을 운영 중인 셀러 분이시라면, 해당 품목의 재고를 미리 충분히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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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pee는 다음의 성수기 기간 동안 고객과 매출이 급증합니다.
샵 및 제품 인지도를 높이거나 매출을 증대할 수 있도록 광고를 사용해보세요.
만약 광고를 정기적으로 집행하고 있지 않은 셀러 분이시라면, 적어도 쇼핑 성수기 2주 전에는 광고를 시작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검색 광고를 사용하여 한 번에 최대 50개의 제품을 선택한 다음, 자동 선정 키워드(Auto-Selected Keywords) 기능을 선택하세요. Shopee에서 각 셀러 분들에게 적절한 키워드 및 입찰 가격을 선택해드리며, 최적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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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높은 광고 클릭 수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광고 예산을 평소 대비 적어도 50% 이상 확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9월 9일과 11월 11일 같은 판매 성수기에는 원하신다면 200%까지 확대해도 좋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예산이 빠르게 소진될 수 있으니 예산 소진 현황을 수시로 모니터링하면서, 필요에 따라 예산을 확대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광고가 항상 표시될 수 있도록 예산을 "No Limit(한도 없음)"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No Limit"으로 설정하실 경우에는 크레딧이 부족하여 광고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auto top-up(자동 충전) 기능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자세한 방법은 광고 크레딧 충전에서 확인하세요.
쇼핑 성수기에는 고객들이 광고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9월 9일과 같은 대규모 캠페인 기간에 광고를 통한 구매 전환율이 2~3배 더 증가합니다. 특히, 가장 많이 팔리는 베스트 셀러 제품을 높은 입찰 가격으로 설정하면 더 많은 노출, 나아가 매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품 검색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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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팁을 참고하여 광고 전환을 극대화하고 매출을 증대하세요.
제품 상세 페이지를 개선하여 광고 전환을 극대화하세요.
샵 검색 광고를 집행하실 경우 베스트 셀러 제품 위주로 샵 페이지에 적극 노출하되, 고품질 및 제품 관련 이미지를 활용하세요.
제품의 가격 경쟁력을 수시로 확인하고 업데이트하세요.
쇼핑 성수기 동안 증가하는 수요에 대비하여 가장 많이 팔리는 베스트 셀러 제품과 시즌별 인기 품목 등의 재고를 확인하세요. 예를 들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빨간색, 녹색 또는 흰색 의류가 더 잘 팔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만약 패션 관련 샵을 운영 중인 셀러 분이시라면, 해당 품목의 재고를 미리 충분히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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