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팁

Shopee의 다양한 광고 유형 소개

쇼피 광고(Shopee Ads)는 귀하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도움을 주고, 귀하의 제품에 관심 있는 구매자에게 다가가 매출 증대 또는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다음의 광고 유형에서 귀하의 비즈니스 목표에 적합한 유형을 확인하십시오. 



1. 특정 제품에 대한 인지도와 매출을 늘려보세요.


검색 광고(Search Ads) 및 디스커버리 광고(Discovery Ads)를 통해 제품을 광고합니다.


  1. 검색 광고: 검색 결과 페이지에 광고가 게시됩니다. 키워드 별로 입찰을 설정하여 어떤 키워드로 귀하의 광고를 노출할 지 설정하세요. 모든 광고 유형 중에서 검색 광고가 가장 높은 노출을 보장합니다.


  1. 디스커버리 광고: Shopee 플랫폼 내 여러 섹션을 통해 귀하의 제품에 관심이 있는 고객을 유입하세요. 귀하의 제품과 유사하거나 관련이 있는 제품에 관심 있는 구매자에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Shopee 홈페이지 및 Shopee Game 내의 Daily Discover, 제품 상세 페이지, 주문 관련 페이지, 구매 관련 페이지 내의 You May Also Like 영역에 노출됩니다. 


검색 광고와 디스커버리 광고를 함께 사용하면 Shopee 플랫폼 내의 더 많은 영역에 제품이 노출됩니다. 디스커버리 광고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2. 샵 유입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하세요.


샵 검색 광고를 통해 귀하의 샵을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하세요. 바우처 뿐만 아니라 구매자의 검색 키워드와 가장 관련 있는 제품도 함께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의 사진과 태그라인도 원하는 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광고를 노출할 입찰 키워드를 설정해야 합니다. 만약 귀하의 샵이 헤어 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샴푸”를 입찰 키워드로 설정하면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는 구매자가 귀하의 광고를 보고 클릭하여 샵으로 접속하게 됩니다.  



Was this page helpful?

yes Yes
no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