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팁

성공적인 광고를 위한 제품 및 샵 개선

광고를 통해 귀하의 제품으로 고객을 유입할 수는 있지만, 고객의 최종 구매 여부는 다음 요소가 결정합니다.  

  1. 제품 가격, 평점 및 상품평 
  2. 샵 평점 및 운영 성과(예: 채팅 응답률 및 응답시간, 배송 시간 및 취소율) 



광고 클릭을 판매로 이어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음의 3가지 전략을 기억하세요!


1. 제품의 가격 경쟁력을 확인하세요.

귀하의 광고를 본 후에도 고객은 귀하의 제품 가격과 Shopee에 입점해 있는 다른 판매자가 판매하는 유사 제품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가격을 확인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을 유지하세요.


2. 고객이 제품의 평점이나 리뷰를 남기도록 유도하세요.

  1. 제품 평점

제품에 대한 평점이 좋다는 것은 귀하의 제품을 이용했던 고객이 제품에 대해 만족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 제품 리뷰

제품 리뷰는 정확한 제품 정보 또는 품질 등 제품에 대한 보다 객관적인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고객들 사이에서 샵에 대한 신뢰도를 구축하세요.

고객은 채팅 시 높은 응답률, 빠른 응답 시간, 빠른 배송, 낮은 취소율 등에 좋은 평점을 주고 이런 운영 성과를 보이는 샵을 주로 선호합니다.



1) 샵 평점 (Shop rating)

샵에 대한 좋은 평점은 여러분의 샵이 믿을 만하고, 훌륭한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샵 평점은 다음 사항에 따라 결정된다.

  1. 제품의 품질 및 다양성
  2. 경쟁력 있는 가격
  3. 우수한 샵 운영 성과



2) 채팅 응답 (Chat respnse)

높은 응답률과 빠른 응답 시간은 고객 서비스가 그만큼 우수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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