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용 가이드
비즈니스 향상을 위해 Shopee Ads를 시작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로 고객의 관심을 끌 수는 있지만, 광고 클릭이 판매까지 이어지도록 하려면 그만큼 매력적인 제품 상세 페이지가 필요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는 고객이 최종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1. 사진 (Pictures)
고객은 사진을 통해 제품을 보기 때문에 사진이 구매에서 결정적인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며, 이해하기 쉽고 고객과 관련성이 높은 사진을 주로 사용합니다.
간단한 체크리스트
Good Example
Bad Example
2. 제품 이름 (Product Title)
제품 이름은 구매자가 제품 상세 페이지를 클릭하기 전에 제품이 어떤 것에 관한 것인지 알려줍니다.
예:
제품 속성은 제품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정확하고 완벽한 제품 속성은 검색 목록에서 더욱 눈에 띕니다.
제품 설명은 귀하의 제품에 관심 있는 고객이 최종적으로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보증
- 우수한 품질 표시 (ex. 원산지, 고농축 유효 성분, 와인 및 위스키 등의 숙성 기간 표시)
- 제품 독점성 표시(ex. 콜렉터 에디션, 홀리데이 에디션)
페이지가 도움이 되었나요?
광고로 고객의 관심을 끌 수는 있지만, 광고 클릭이 판매까지 이어지도록 하려면 그만큼 매력적인 제품 상세 페이지가 필요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는 고객이 최종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1. 사진 (Pictures)
고객은 사진을 통해 제품을 보기 때문에 사진이 구매에서 결정적인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며, 이해하기 쉽고 고객과 관련성이 높은 사진을 주로 사용합니다.
간단한 체크리스트
Good Example
Bad Example
2. 제품 이름 (Product Title)
제품 이름은 구매자가 제품 상세 페이지를 클릭하기 전에 제품이 어떤 것에 관한 것인지 알려줍니다.
예:
제품 속성은 제품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정확하고 완벽한 제품 속성은 검색 목록에서 더욱 눈에 띕니다.
제품 설명은 귀하의 제품에 관심 있는 고객이 최종적으로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보증
- 우수한 품질 표시 (ex. 원산지, 고농축 유효 성분, 와인 및 위스키 등의 숙성 기간 표시)
- 제품 독점성 표시(ex. 콜렉터 에디션, 홀리데이 에디션)
페이지가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