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Use A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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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표시되는 광고를 통해 구매자가 제품을 찾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과 같이 구매자의 눈에 가장 잘 띄는 높은 위치에 광고를 표시합니다.
광고 목록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여 제품을 검색하는 잠재 구매자의 범위를 확대합니다.
예산을 설정하고 클릭에 대해 입찰할 금액을 통제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제품의 이름과 사진, 설명이 업데이트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Shopee 추천 키워드를 사용하거나 자신의 키워드를 선택 가능합니다.
입찰 가격이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고 금액을 의미합니다.
광고는 다음과 같은 때에 만료됩니다.
a. 예산이 모두 소진된 경우
b. 광고 크레딧이 소진된 경우
c. 지속 기간이 만료된 경우
구매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만 비용이 청구되며, 비용은 광고 크레딧에서 차감됩니다.
Shopee는 셀러를 보호하기 위해 동일한 사용자의 반복 클릭 또는 자동 클릭과 같은 무효 클릭을 시스템으로 자동 감지하여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여러 판매자가 동일한 키워드에 입찰하면 검색 결과 페이지에 다른 광고가 옆에 함께 표시될 수 있습니다.
광고 순위는 함께 표시되는 다른 광고들과의 연관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광고 순위가 "1"일 경우, 그 광고가 첫번째로 표시된다는 의미입니다. 순위 점수가 낮을수록 검색 결과 페이지 최상위권에 가까워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광고 순위 "3"이 "10"보다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더 가까움)
순위 점수는 다음 두 가지 요소의 영향을 받습니다.
1) 클릭당 입찰 가격은 구매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 지불할 용의가 있는 가장 높은 금액을 의미합니다.
2) 품질평가점수(광고 품질을 측정하는 점수)는 아래 사항에 따라 결정됩니다.
광고 순위는 위와 같은 두 가지 요소의 영향을 동일하게 받아 결정됩니다. (입찰 가격과 광고 품질 점수 모두 비교하여 결정됨)
모바일 버전이든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든 상관없이 단일 키워드에 대해 최대 60개의 제품 검색 광고가 검색 결과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제품 검색 광고는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처음 2개의 제품 목록으로 표시됩니다. 이후에는 3개의 목록마다 1개의 광고가 표시됩니다.
제품 검색 광고는 검색 결과 페이지의 처음 5개 및 마지막 5개 제품 목록으로 표시됩니다.
키워드 추가 또는 삭제, 입찰 가격이나 예산의 수정, 광고 기간 단축 또는 연장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지난 90일 동안의 검색 광고 실적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쇼피 광고(Shopee Ads) 홈페이지의 대시보드에서 광고에서 생성된 조회수, 클릭 수, 이에 따른 주문 수 및 기타 측정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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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가격이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고 금액을 의미합니다.
광고는 다음과 같은 때에 만료됩니다.
a. 예산이 모두 소진된 경우
b. 광고 크레딧이 소진된 경우
c. 지속 기간이 만료된 경우
구매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만 비용이 청구되며, 비용은 광고 크레딧에서 차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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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판매자가 동일한 키워드에 입찰하면 검색 결과 페이지에 다른 광고가 옆에 함께 표시될 수 있습니다.
광고 순위는 함께 표시되는 다른 광고들과의 연관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광고 순위가 "1"일 경우, 그 광고가 첫번째로 표시된다는 의미입니다. 순위 점수가 낮을수록 검색 결과 페이지 최상위권에 가까워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광고 순위 "3"이 "10"보다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더 가까움)
순위 점수는 다음 두 가지 요소의 영향을 받습니다.
1) 클릭당 입찰 가격은 구매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 지불할 용의가 있는 가장 높은 금액을 의미합니다.
2) 품질평가점수(광고 품질을 측정하는 점수)는 아래 사항에 따라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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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검색 광고는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처음 2개의 제품 목록으로 표시됩니다. 이후에는 3개의 목록마다 1개의 광고가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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