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용 가이드
비즈니스 향상을 위해 Shopee Ads를 시작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각 제품 검색 광고 (Product Search Ads)의 개별적인 키워드의 입찰가를 수동적으로 조정하는 데에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 도 있고, 최적의 입찰가를 파악하는 데이터를 충분히 확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enhanced bid price는 광고 비용을 크게 늘리지 않고도 더욱 많은 판매 전환을 유도할 수 있고 자동으로 매뉴얼 키워드의 입찰가를 최적화 해주기 때문에 더욱 편리합니다.
Enhanced bid price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각 광고 클릭이 판매로 전환 되는지의 여부를 이전의 광고한 상품 관련 데이터, 샵 그리고 각 구매자의 구매 행동 등 다양한 요인에 기반하여 예측합니다. 이후에, 선택된 수동 키워드의 입찰 가격이 자동으로 조정되어 매출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광고 클릭이 판매로 전환될 가능성이 더 높을 때에는 입찰가(bid price)를 최대 50%까지 높입니다.
광고 클릭이 판매로 전환될 가능성이 낮을 때에는 입찰가(bid price)는 최대 50%까지 낮춰집니다.
Enhanced bid price는 광고 지출을 크게 늘리지 않고도 수동으로 선택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쇼핑 광고에서 판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즉,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고 지출 비용 대비 총 제품 판매로부터 발생하는 수익(ROI)을 향상시킵니다.
광고를 설정하고 키워드를 수동으로 추가하면 이 설정이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이 기능을 끌 수 있지만 그만큼 판매를 극대화하려면 각 키워드에 대한 입찰가를 정기적으로 수동으로 최적화 관리해야 합니다.
기존의 모든 광고에 이 설정을 사용하려면,
확장 검색(Broad Match) 및 일치 검색(Exact Match) 키워드 모두에 적용 가능합니다.
아닙니다. 각 광고의 비용은 설정한 총 예산 또는 일일 예산 내에서 계속 유지됩니다.
달성하고자 하는 비즈니스 목표에 맞추어 키워드에 적절한 입찰가를 설정해야 합니다.
Tip:
입찰가를 최적화하기 전 최소 7일 동안 enhanced bid price 기능을 설정한 후 광고를 집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하면 광고에서 입찰가를 최적화할 수 있는 충분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은 하루 종일 몇 분마다 입찰가를 업데이트하므로 실시간으로 입찰가를 동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은 비효율적입니다.
시스템에서 입찰가를 자동으로 최대 50%까지만 상향 또는 하향 조정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앱을 통해서는 불가능합니다. Seller Center 웹사이트를 통해 Shopee Ads에 접속해야만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도움이 되었나요?
각 제품 검색 광고 (Product Search Ads)의 개별적인 키워드의 입찰가를 수동적으로 조정하는 데에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 도 있고, 최적의 입찰가를 파악하는 데이터를 충분히 확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enhanced bid price는 광고 비용을 크게 늘리지 않고도 더욱 많은 판매 전환을 유도할 수 있고 자동으로 매뉴얼 키워드의 입찰가를 최적화 해주기 때문에 더욱 편리합니다.
Enhanced bid price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각 광고 클릭이 판매로 전환 되는지의 여부를 이전의 광고한 상품 관련 데이터, 샵 그리고 각 구매자의 구매 행동 등 다양한 요인에 기반하여 예측합니다. 이후에, 선택된 수동 키워드의 입찰 가격이 자동으로 조정되어 매출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광고 클릭이 판매로 전환될 가능성이 더 높을 때에는 입찰가(bid price)를 최대 50%까지 높입니다.
광고 클릭이 판매로 전환될 가능성이 낮을 때에는 입찰가(bid price)는 최대 50%까지 낮춰집니다.
Enhanced bid price는 광고 지출을 크게 늘리지 않고도 수동으로 선택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쇼핑 광고에서 판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즉,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고 지출 비용 대비 총 제품 판매로부터 발생하는 수익(ROI)을 향상시킵니다.
광고를 설정하고 키워드를 수동으로 추가하면 이 설정이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이 기능을 끌 수 있지만 그만큼 판매를 극대화하려면 각 키워드에 대한 입찰가를 정기적으로 수동으로 최적화 관리해야 합니다.
기존의 모든 광고에 이 설정을 사용하려면,
확장 검색(Broad Match) 및 일치 검색(Exact Match) 키워드 모두에 적용 가능합니다.
아닙니다. 각 광고의 비용은 설정한 총 예산 또는 일일 예산 내에서 계속 유지됩니다.
달성하고자 하는 비즈니스 목표에 맞추어 키워드에 적절한 입찰가를 설정해야 합니다.
Tip:
입찰가를 최적화하기 전 최소 7일 동안 enhanced bid price 기능을 설정한 후 광고를 집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하면 광고에서 입찰가를 최적화할 수 있는 충분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은 하루 종일 몇 분마다 입찰가를 업데이트하므로 실시간으로 입찰가를 동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은 비효율적입니다.
시스템에서 입찰가를 자동으로 최대 50%까지만 상향 또는 하향 조정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앱을 통해서는 불가능합니다. Seller Center 웹사이트를 통해 Shopee Ads에 접속해야만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