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트 광고

Boost 광고 설정 방법

어떻게 시작하나요?

Boost 광고는 "My Products" 나 "Shopee Ads" 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은 간단한 3단계를 거쳐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나 Shopee 앱을 통해 셀러 센터로 로그인 하여 사용) :



1. 광고할 제품 설정 

  1. 광고 시작 전 제품 이름, 사진, 설명이 관련성이 높은지 확인합니다.
  2. “My Products" 페이지에서 광고 설정 시, 광고하고 싶은 제품의 "Boost" 버튼을 클릭합니다.



  1. "Shopee Ads" 페이지에서 광고 설정 시, 제품 선택 창에서 광고하고 싶은 모든 제품을 선택합니다.



2. 광고 운영 기간 및 예산 설정 

  1. 예산과 운영 기간이 미리 설정된 Boost 패키지를 선택하거나 직접 설정도 가능합니다.


"My Products" 페이지에서 설정하는 경우


"Shopee Ads" 페이지에서 설정하는 경우


3. 광고 크레딧 충전 후 Boost 광고 운영

  1. 설정된 광고 운영 기간 내 광고 운영을 위한 광고 크레딧이 부족할 경우 충전 페이지로 유도됩니다. 



어떻게 적합한 제품을 선정하나요?


사용자의 목표에 따라 광고할 제품을 선정합니다:


  1. 매출 증대 

월별 매출이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에 집중하고 높은 매출의 잠재력이 있는 할인 제품 등에 집중하여 운영.


  1. 이윤 극대화

잘 팔리는 제품, 특히 마진 이윤이 높은 제품들에 집중하여 운영. 


  1. 새 제품에 대한 노출 상승

새로운 제품을 선택하여 그 제품의 노출을 높여 마켓 내 가능성을 실험.


Tip: "Shopee Ads" 페이지에서 광고할 제품 선정 시, 매출 증대를 목표로 한다면 제품 선택 창 내에서 “엄지 척” 아이콘이 달린 제품을 선택하면 되는데, 이 제품들은 매출과 전환률이 높은 제품들입니다.  




광고 예산과 운영 기간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1. 가능한 Boost 패키지 중 7일 혹은 14일간 제품 프로모션이 가능한 패키지를 설정합니다.
  2. 각 제품별 예산은 7일 혹은 14일간 운영하기에 충분한 광고 크레딧을 보장하도록 계산되어있습니다.
  3. 노출 및 판매 확대를 위해 Boost 광고에 더 많은 시간을 할당하려면 14일 패키지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4. 광고 예산과 운영 기간을 자체적으로 설정하고 싶은 경우, "Custom Boost"를 선택합니다.
  5. 광고의 지속적 노출을 위해 기간은 “No Limit”으로 설정합니다. 


Boost 광고는 다음 중 하나가 발생할 때까지 운영됩니다:

  1. 예산이 모두 소진된 경우.
  2. 광고 운영 기간이 종료된 경우.
  3. 광고 크레딧이 모두 소진된 경우. 



Boost 광고를 어떻게 단계별로 설정하고 수정하나요?


사용자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A página foi útil?

yes Sim
no Nã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