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트 광고

Boost 광고 소개

Boost 광고와 함께라면, 방문율이 높은 다양한 페이지에 한번에 제품을 노출시킬 수 있고, Shopee가 자동적으로 매출 최적화를 위해 광고를 운영합니다.




왜 Boost 광고를 사용해야 하나요? 


  1. 불안함 없는 광고 관리

Shopee가 자동적으로 노출과 매출의 최적화를 위한 광고를 운영합니다. 


  1. 노출 극대화

Shopee의 검색 결과 페이지, 홈페이지, 그리고 제품 상세 페이지 등 가장 잘 보이는 곳에 제품을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1. 매출 상승

설정된 광고 리스트와 유사한 검색을 하고 있거나 유사하거나 보완의 관계에 있는 제품에 관심이 높은 잠재적 고객들에게 노출을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Boost 광고는 어디에 노출되는 건가요? 


Boost 광고는 Shopee의 검색 결과 페이지, 메인 홈페이지, 그리고 광고 운영 중인 제품과 유사하거나 보완의 관계에 있는 제품들의 제품 상세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Boost 광고는 누가 써야 하나요? 


만약 제품 광고 노출과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해 사용하기 편리하고 불편함 없는 광고 솔루션을 원한다면, Boost 광고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경우에 속한다면 사용해보세요:

  1. 높은 ROI를 위한 광고를 어떻게 설정하고 최적화할지 모르는 새로운 셀러인 경우 
  2. 광고를 어떻게 운영할지 배우고 관리할 시간이 부족한 바쁜 셀러인 경우
  3. 검색 광고와 타겟팅 광고를 모두 사용하고 싶으나 두 광고 타입에 어떻게 예산을 분배할지 잘 모르겠는 셀러인 경우 





금액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구매자들이 광고를 클릭했을 경우만 과금됩니다. 금액은 충전된 광고 크레딧에서 차감됩니다. 


셀러들을 보호하기 위해, Shopee는 광고비를 상승시키기 위한 목적의 의심스러운 클릭 패턴이나 클릭 매크로 등을 활용한 패턴의 무효한 클릭들을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이런 무효한 클릭들에 대해서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Boost 광고 광고 지속 기간과 예산을 조정할 수 있나요?


Boost 광고 캠페인를 위한 총 예산과 광고 지속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할 경우, 여기를 클릭하세요.





광고의 노출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Shopee가 자동적으로 해당 제품을 구매할 확률이 가장 높은 구매자들에게 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 광고를 최적화하여 운영합니다. 

  1. Boost 광고의 알고리즘이 구매자가 광고된 제품을 살 확률이 높다고 예상할 경우, 자동적으로 노출 및 매출 상승을 위해 해당 광고에 높은 입찰가를 설정합니다. 
  2. Boost 광고는 또한 구매자가 해당 광고 제품을 살 확률이 비교적 낮을 경우 입찰가를 낮춥니다. 
  3. Boost 광고는 합리적인 ROI를 보장하기 위해 자동적으로 입찰가를 조정합니다.  


*참고 사항: 

  1. Boost 광고는 현재 베타 모드로, 선정된 사용자들에 한해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현재 멕시코 마켓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Boost 광고 사용 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Shopee가 자동적으로 검색 광고디스커버리 광고를 최적화하여 운영합니다. 
  3. 제품 검색 광고는 Shopee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4. 디스커버리 광고는 Shopee의 홈페이지와 광고 제품과 유사하거나 보완의 관계에 있는 제품 내의 제품 상세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5. 만약 직접 광고 설정을 조정하고 싶은 고급 사용자일 경우, Boost 광고 대신 검색 광고와 디스커버리 광고를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도움이 되었나요?

yes
no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