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트 광고

Boost 광고 검토 및 최적화

어떻게 Boost 광고 효과를 검토하나요?


Boost 광고 퍼포먼스 및 결과는 "My Products" 나 "Shopee Ads" 페이지에서 검토 가능합니다. (웹페이지나 Shopee 앱을 통해 셀러 센터로 로그인하여 사용). 


Boost 광고 퍼포먼스를 "My Products" 페이지에서 검토하는 경우:

1)“Boosting”이나 "Boost Details" 을 클릭하여 Boost 캠페인의 퍼포먼스를 확인합니다.


2) 더 자세한 퍼포먼스 분석 검토를 원할 경우“Go to Shopee Ads”를 클릭하거나, 사용자의 모든 Boost 캠페인을 보거나 퍼포먼스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Boost 광고 퍼포먼스를 "Shopee Ads" 페이지에서 검토하는 경우:

1) Shopee 광고 홈페이지에서 "Boost Ads" 탭을 클릭합니다. 

2) 사용자의 모든 Boost 광고 캠페인의 결합 퍼포먼스 검토를 원할 경우 "Boost Ads Statistics" 대시보드를 확인합니다.

3) 각 Boost 광고 캠페인을 클릭하여 자세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습니다.



Tips:

  1. 각 퍼포먼스 분석의 정의를 알고 싶은 경우 여기를 클릭하세요.
  2. 퍼포먼스가 좋은 Boost 광고의 경우 (예를 들어, 매출 증대와 같은 영업 목표를 성취한 경우):
  3. 광고 운영 기간을 확대하거나 기간을 "No Limit"으로 설정합니다.
  4. 총 광고 예산을 늘립니다. (예를 들어 총 광고 예산을 2배 혹은 3배로 늘린다.)
  5. 정기적으로 광고 크레딧을 충전하거나 자동 충전 시스템을 활용하여 캠페인 운영을 위한 광고 크레딧이 항상 충분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6. 주요 캠페인 기간 준비 방법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어떻게 Boost 광고를 최적화하나요?


Sit back and relax. 사용자가 직접 Boost 광고를 최적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Shopee가 자동적으로 스마트 알고리즘을 통해 최적화를 운영해주기 때문입니다. 

  1. Shopee의 알고리즘은 상품의 노출과 매출의 극대화를 위해 Boost 광고의 입찰뿐만 아니라 광고 노출 장소와 검색 결과 페이지 및 검색어까지 결정합니다.  



광고를 수동으로 최적화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광고 수동 설정 및 제어를 원하는 고급 사용자라면, 검색 광고디스커버리 광고를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검색 광고에서는, 광고를 노출하고 입찰할 키워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디스커버리 광고에서는, 어디에 광고가 노출될지를 선택할 수 있고 (예를 들어 Shopee의 홈페이지나 제품 상세 페이지 내 위치 등) 광고의 입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Boost 광고에서는, Shopee가 자동으로 검색 광고와 디스커버리 광고를 설정하며 최적화한다. 사용자는 수동으로 광고 설정을 최적화할 수 없습니다. (광고 예산 및 운영 기간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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